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꿈 해몽 꿈 풀이

by 그릿라이프 2022. 9. 7.
반응형

한번도 꿈을 안꿔본 사람은 없을거에요.

잠을 자면서 정말 다양한 꿈의 세계에 우리는 빠져드니까요.

로또 당첨자 중에는 꿈에서 길몽을 꾸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자나요? 

아무런 의미가 없는것 같지만 또 은근히 꿈이 잘 맞는 사람들도 있고 말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꿈 해몽 / 꿈 풀이에 대해서 좀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꿈의 종류가 워낙 많아 모든 꿈풀이를 할 수 는 없을듯 하지만

그래도 대표적인 꿈들을 정해서 해몽을 한번 해볼까요?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가 나오는 꿈은 길모이라고 해요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평소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되는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날카로운 칼등에 몸이 베이는 꿈

 

표면적으로 봤을땐 나쁜 꿈같지만 피를 보는 꿈은 재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게되는 꿈이라고 하니 나쁘지 않죠?

 

*형제간에 싸우는 꿈

 

꿈은 정말 실제랑은 반대인걸까요? 형제간에 다투는 것은 집안에 생긴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보기보다 나쁘지 않죠?

 

*신발을 구입하는 꿈

 

주위에 출산을 앞두거나 임산부가 있다면 태몽인 경우라고 하네요. 태어날 아이가 장차 사회적으로

명예나 지위를 얻게되는 꿈이라고 하니 지인분에게 알려주면 좋겠어요

 

 

*가구를 구입하거나 가구를 얻는 꿈

 

가정의 평화와 행운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행복한 일들이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하는군요

 

*개가 나오는 꿈

 

현실에서야 댕댕이가 얼마나 귀여운가요? 하지만 꿈해몽은 전혀 다른의미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개가 꿈에 나오면 그리 좋지 못하다고 해요.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을때 주로 꾸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는 꿈에서는 천박함등을 의미하는 흉몽에 가깝다고 하네요.

 

*똥이 나오는 꿈

 

우리가 흔히들 똥꿈꾸면 좋다고들 하는데 실제로 꿈 해몽상으로는 투자등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부자가 됨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재물과 횡재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타인에 의해 공격받아 피를 보는 꿈

 

타인에 의해서 손해를 보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뱀이 나오는 꿈

 

딸을 낳게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큰 물고기가 나오는 꿈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고 하는일들이 순조롭게 풀릴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오늘은 꿈 해몽에 대해서 조금 알아봤어요. 워낙 자료가 많고 방대하네요. 꿈은 표면적인것 이외에

숨은것을 의미하기도 하겠지만 무의식을 통해 수면중 여러가지 문제들에 대해 뇌가 처리를 하는

과정에서 꾸는것이라고 합니다. 

 

꿈속의 상황에 너무 침잠되지 말고 현명하게 현재의 상황을 되돌아보고 힌트정도를 얻는 용도로

활용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