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가앤쿡에서 식사

by 그릿라이프 2022. 11. 27.
반응형

 

 

매번 밥먹는 메뉴가 고민됩니다. 직접 차려먹자니 귀찮고 또 뭔가 시켜먹자니 부족해보이고

어디에서 밥을 먹을까 무지하게 고민하다가 서가앤쿡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이름음 엄청나게 많이 들어봤는데 막상 가본건 처음이네요.

결론만 말하면 저는 아주 만족했어요. 가성비도 훌륭하고 앞으로는 자주 방문할

생각이에요^^

 

제가 방문한곳은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점입니다. 2층에 자리하고 있었구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어떤메뉴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2명이서 먹고 배부를정도로 양도 충분하더군요.

 

 

이게무슨 스테이크였는데 조리가 아주 잘되었고 적당하게 익었더라구요 소스도 맛좋고.

이렇게 나무판에 세트 메뉴가 깔끔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메뉴는 목살 한상이었던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이건 김치필라프 처음들어보는 메뉴이름이었는데 맛은 김치볶음밥과 비슷합니다.

밥알을 정말 잘볶아서 꼬들꼬들하니 맛이좋더군요. 제입맛에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은 37,500원인가 했는데 구성이 알차죠?

메인음식 2개에 빵도있고 감튀도 나오더군요. 보기보다 양도 정말 충분해서 좋았어요.

.전체 이미지는 위와 같습니다. 푸짐하죠?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더 바랄게 없네요.

 

위는 메뉴판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괜찮은곳을 찾았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 가볼껄^^;;

 

지금까지 서가앤쿡방문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